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하단 정보 바로가기

용   산   구   청 용산소개

미래도시 용산
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, 구민의 다양한 문화향휴 기회를 확대합니다.

서브메뉴

본문영역

택배 이젠 안심하고 받으세요 ! new hot


           용산구, 여성안심택배함 추가 설치?운영

 


- 한남동 일대 추가 설치로 총 3곳 운영
→ 기존 용산구청 후문(이태원동), 갈월종합사회복지관(남영동) 2곳 운영


- 24시간 365일 운영


- 48시간 무료이용, 초과 시에는 1일 1,000원 요금




□ 용산구(구청장 성장현)가 여성 안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여성안심택배함을 추가로 설치, 총 3곳에서 365일 운영에 나선다.

□ 이번 추가 택배함은 한남동 한광교회 입구에 설치됐다.
○ 한광교회는 우사단로10길 151(한남동 620-171)에 위치하고 있다.

□ 여성안심택배함은 여성 대상 범죄의 지속적인 증가로 여성 안전문제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다.

□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요금은 48시간은 무료, 초과 시 하루당 1,000원이다.

□ 이용절차는 물품수령장소(안심택배 보관함)를 지정하고 택배업체에서 안심택배 보관소에 물품을 전달하면 보관소를 통해 택배도착 문자를 발송하고 문자 수신 시 물품을 수령하면 된다.

□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“이번 추가설치에 나선 한남동은 거주 주민이 많은데다 최근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는 이태원 일대와도 가까워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”고 말했다.

□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구 여성가족과(☎2199-7143)에 문의


작성자
홍보담당관
등록일
2015.08.31
조회
1735
이메일
전화번호
 
부서
첨부
 
이전글, 다음글에 관한 표입니다. 총 2열로 되어 있으며 1열은 이전글, 다음글, 2열은 이전글 제목, 다음글 제목에 관한 내용이 있습니다.
이전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발로 뛰며 일하는 여성을 위한 휴식처 !
다음글 우리 마을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방법 ! 구청에서 알려 드립니다 !

목록 트위터로 보내기